▲롯데하이마트(대표이사 이동우)가 김장 시즌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을 진행한고 6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행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이사 이동우)가 김장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46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특정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구매하는 제품에 따라 캐시백,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전국 오프라인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3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모델을 구매하면 정부에서 환급해주는 최대 20만 원의 환급금 외에도, 엘포인트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추가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2020년형 김치냉장고 1만대 대방출' 기획전을 마련했다. 위니아딤채의 스탠드형 김치냉장고(330L)와 뚜껑형 김치냉장고(200L) 두 모델을 각 5000대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언석 롯데하이마트 가전팀장은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구매를 고민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무이자 할부, 으뜸효율 가전제품 비용 환급, 캐시백 증정 등 여러 가지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