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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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생활가전 제품들을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신개념 서비스 ‘케어솔루션’을 시작했다. ‘퓨리케어 정수기’의 경우 필터 교체뿐만 아니라 내부 직수관을 매년 무상 교체받을 수 있다. / 사진=LG전자


[데이터뉴스=하정숙 기자] LG전자(대표 조성진 정도현)는 신개념 가전제품 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케어솔루션은 ▲정기적으로 핵심부품을 교체하고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하고 ▲제품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점검하는 등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생활가전 제품들을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서비스다. 기존 렌털서비스와 유지관리 케어십은 케어솔루션으로 통합된다.

회사 측은 고객이 단순히 제품을 임대해주는 렌털에 비해 전문성과 진정성을 갖춘 세심한 관리를 통해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 정수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스타일러, 안마의자,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 7종을 대상으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어솔루션 서비스 이용고객은 ‘퓨리케어 정수기’의 일반적 필터 교체뿐만 아니라 내부 직수관을 매년 무상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필터 교체는 물론 센서까지 점검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관리하며, ‘디오스 전기레인지’ 사용고객에게는 3년 후 상판 세라믹 글라스를 무상 교체해준다.

또 케어솔루션 매니저는 ‘트롬 스타일러’를 사용고객에게 2년마다 급수통과 배수통을 바꿔주고 고객 집 방문 시 향기시트를 제공한다. ‘트롬 건조기’ 사용고객은 여분의 2중 안심필터를 받을 수 있고, 6개월마다 제품 관리를 위해 방문하는 매니저가 섬유 유연시트를 제공한다.

ylgm1@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