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출시한 CNP 차앤박화장품의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사진
[데이터뉴스=이루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CNP 차앤박화장품의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오버액션토끼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26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오버액션토끼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버액션토끼의 캐릭터를 담은 디자인의 스페셜 세트를 파우치 형태다. 저자극으로 블랙헤드를 녹여주는 2 단계의 코 전용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CNP 차앤박화장품의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CNP의 특허 성분이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주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피부 진정을 돕고 수분을 공급하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블랙헤드를 쉽게 제거해주는 면봉으로 구성돼 있어 깔끔하고 효과적인 블랙헤드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더운 날씨로 인해 피지분비가 왕성해져 블랙헤드가 잘 생기기 쉬운 여름철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며, “블랙헤드 제거부터 피부 진정까지 제품 하나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CNP 차앤박화장품 공식 온라인몰, 네이처컬렉션 등에서 판매된다.
rub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