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델이 '2018 행복 가득 KB환전 페스티벌'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KB국민은행)
[데이터뉴스=박시연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겨울방학과 설 연휴를 이용해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환율 우대와 경품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2018 행복 가득 KB환전 페스티벌'을 오는 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의 리브 앱과 KB서울환전센터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또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KB 스마트콜(SmartCall) 간편환전서비스 ▲외화ATM기 이용자는 최대 80%까지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리브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이용자에게는 무료로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혜택도 주어진다.
또 KB국민은행 전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1명) 10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 2등(2명) 5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 등 총 123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환전을 하는 고객이 더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