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는 감동’보다 ‘쓰는 시간의 가치’…고혼진, 부모님 위한 실용적 명절 선물 제안

‘받는 감동’보다 ‘쓰는 시간의 가치’…고혼진, 부모님 위한 실용적 명절 선물 제안

▲사진=고혼진리퍼블릭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선물 선택 기준에도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한 번에 소비되는 일회성 선물보다 일상 속에서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 새로운 설 명절 선물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받는 순간의 감동’보다 ‘쓰는 시간의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 흐름이 확대되면서 이를 반영한 효도 선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분위기다.

고혼진리퍼블릭은 브랜드 고혼진을 통해 명절 이후에도 꾸준히 활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루틴 제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단순한 선물을 넘어 부모님의 피부 컨디션을 체계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해 시간이 흐를수록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방향성을 제안한다.

고혼진 주요 제품으로는 플레르코 앰플, 스킨 베이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마일드 선블록, 데일리 딥 클렌저 등이 있다. 각 제품은 세안부터 보습, 자외선 차단까지 단계별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황금거미펩타이드 등 차별화된 성분을 함유해 피부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고혼진은 이처럼 단순한 제품 전달을 넘어 부모님의 하루에 스며드는 시간을 선물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반복되는 케어 과정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만족을 통해 감사의 가치를 이어간다는 것이다.

고혼진리퍼블릭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전하는 마음이 일시적인 기쁨에 머무르지 않길 바란다”며 “고혼진을 통해 매일 이어지는 피부 관리 시간이 작은 배려와 감사의 표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