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테크온 ‘세모통’,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알뜰폰 시장 공략

유테크온 ‘세모통’,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알뜰폰 시장 공략 강화
데이터 비즈니스 기반의 IT서비스 전문기업 유컴패니온그룹의 B2C플랫폼 서비스 자회사 유테크온(대표 김계영)은 휴대폰 요금 비교 추천 플랫폼 서비스 ‘세모통’이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알뜰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지속적인 경기 침체로 인해 가계 부담이 점점 커지는 가운데, 알뜰폰 요금제 비교사이트 ‘세모통’은 알뜰폰 브랜드 헬로모바일과 함께 통신비 절감을 원하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유테크온은 이번 프로모션은 가성비 높은 알뜰폰 요금제를 통해 실질적인 비용 절감 혜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특히 장기적인 비용 절감을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요금제는 데이터 7GB(소진 후 1Mbps 속도 유지) 및 음성·문자 무제한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 월 1만593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가입자에게 최대 26만5000원 상당의 상품권 혜택이 제공된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모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유테크온 김계영 대표는 “경기 침체로 인해 통신비 절감에 대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반영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가계 통신비 절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이벤트 마련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국내 선두 통신 플랫폼 사업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테크온은 최근 자급제폰 보급 확대와 통신비 절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로 빠르게 성장일로인 알뜰폰 시장 공략을 위해 세모통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개를 통해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에서부터 경제성을 중시하는 시니어층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대에 걸쳐 고객층을 흡수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세모통은 2000개가 넘는 이동통신 요금제를 비교 검색하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 서비스로, 고객의 휴대폰 사용패턴, 이용요금 등을 기반으로 최적의 요금제를 고객에게 추천하고 개통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