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중국 무비자 혜택 기념 ‘중국 여행 할인’ 프로모션 실시


한진관광은 25일 중국 전 지역과 모든 날짜를 대상으로 1인당 5% 상당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1월 8일부터 중국이 한국-중국 수교 이후 최초로 한국인의 중국 무비자 입국을 최대 15일간 허용하면서 중국 여행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기획됐다.

기존의 복잡한 비자 신청 절차와 비용 부담이 사라지면서, 중국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올라가고 있다. 사전에 여권 사본과 증명사진을 제출하거나 출국 당일 인천 공항에서 진행되던 단체 미팅 및 샌딩 절차 등으로 인해 여행객이 느꼈던 불편함도 해소됐다. 

더불어 종종 발생했던 비자 분실이나 내용 오입력 시 출국이 불가능했던 상황 역시 걱정할 필요가 없어졌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비자 발급 절차 없이 자유롭고 간편하게 중국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하루 전에도 상품을 예약해 떠날 수 있어 근거리 여행객들의 여행지 선택의 폭이 늘어났다.

한진관광의 베스트셀러 중국 지역 상품으로는 겨울철 중국 풍경구 패키지가 손꼽힌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며 효도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중국 풍경구는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지만, 겨울은 강수량이 가장 적어 연중 가장 맑고 쾌청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시기다. 또한 눈이 내리면 새하얀 눈꽃으로 수놓은 아름다운 설경을 볼 수 있어 장관이다. 

한진관광에서는 동계 시즌 중국 인기 여행지인 장가계와 곤명/여강 상품 등 다양한 중국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한진관광 중국 상품은 전상품 국적기인 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진관광은 다년간의 패키지 상품 운영을 통한 노하우와 고품격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장한다고 밝혔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중국 여행의 가장 큰 장벽이던 비자 필수 발급이 없어지며, 중국도 국내처럼 접근성이 좋은 여행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가격 부담을 낮춘 다양한 상품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갖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