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1월 창업 프로모션 진행

‘누구나홀딱반한닭’, 1월 창업 프로모션 진행
‘캐주얼치킨펍’ 콘셉트를 내세운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새해 외식창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예비 창업자를 위한 2025년 을사년 새해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차별화된 ‘쌈닭’ 메뉴와 신선한 고품질 생맥주 등 다양한 주류 메뉴를 통해 창업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별하지만 쉬운 조리 방식과 유니크한 메뉴 구성은 경쟁력을 높이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창업 초기 비용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다양한 지원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예비 창업자가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물류보증금 ▲재계약비 등 가맹본사가 취득하는 5가지 주요 창업비용을 전액 면제한다.

또 신규 매장이 지역 상권에 빠르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500만 원 상당의 오픈 마케팅 지원과 운영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홀 방문 고객과 단골 고객 확보를 지원해 신규 매장의 초기 성장을 돕는다.

유튜브 광고 1개월 전액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1월 내 상담 예약 후 가맹 계약을 체결하면 매장 홍보 영상 제작 및 유튜브 광고 송출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는 지역 주민에게 매장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며 재방문율을 높이는 데 기여하며, 어떤 매체보다 유튜브가 익숙한 MZ세대에게도 매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창업 전문가가 직접 상권 및 입지를 분석하고 예비 창업자에게 최적의 입지를 추천하는 1:1 컨설팅도 무료로 제공된다. 창업 전문가가 해당 지역을 방문해 상권을 조사하고 분석해 신뢰도 높은 입지 정보를 제공해 오픈 때부터 타 브랜드보다 유리한 시작점을 선점할 수 있다.

더불어 매출 관리 전문 프로그램인 ‘장부대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창업자는 수기로 매출 장부를 작성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보다 효율적인 매출 관리를 할 수 있다.

구인광고 전문 플랫폼인 ‘벼룩시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된다. 이를 통해 창업자는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력을 보다 손쉽게 채용할 수 있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1월 창업 프로모션은 신년회와 새해 모임 등 다양한 모임이 활발히 이뤄지는 시기를 겨냥해 신규 가맹점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가분들에게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성공적인 창업의 시작을 위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가맹 상담 신청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