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패션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앱포스터, 대표 경성현)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전 제품을 최대 66%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스파, 드롭드롭드롭, 커버낫 등 다양한 아티스트 및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 뿐만 아니라 타임플릭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타임플릭 시그니처’ 라인의 워치스트랩을 연중 마지막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타임플릭은 스마트 워치 스트랩 분야에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으며, 특히 시그니처 라인은 타임플릭만의 고유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제품을 제공해 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되며, 회원 구매 시 추가 5%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첫 구매 고객에게는 5,000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스트랩 1개가 증정되며, 7만 원 이상 구매 시 바코드헤르츠 탭 키링이 추가로 제공된다.
타임플릭 관계자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 번 행사를 통해 타임플릭의 독창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타임플릭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2일까지 타임플릭 온라인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