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SLOW EUROPE’ 유럽 여행상품 선보여

한진관광, ‘SLOW EUROPE’ 유럽 여행상품 선보여
한진관광(대표 이장훈)은 ‘SLOW EUROPE’을 컨셉으로 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한진관광은 전통적인 패키지 여행의 틀을 벗어나 여유로움을 추구하는 쾌적한 여행을 컨셉으로 상품을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한진관광은 그리스, 크로아티아, 북유럽, 아테네 등 다양한 신규 목적지 전세기를 취항해 전세기 완판을 기록한 적 있다.

한진관광이 론칭한 ‘SLOW EUROPE’ 상품은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결합한 여행이다. 

한진관광 ‘SLOW EUROPE’ 상품은 도시 간 이동은 최소화하고, 핵심 지역 연박 숙박, 소규모 인원 구성 등의 상품 구성으로 타 유럽 패키지 상품과 차별화를 내세웠다. 더불어 자유일정 포함, 일부 지역 특급 호텔 연박 제공, 행사 전문 인솔자 동행 등의 서비스를 더했다. 

‘SLOW EUROPE’ 여행 상품은 스위스, 이탈리아 남부, 스페인, 체코 오스트리아, 프랑스 북부, 크로아티아 등 유럽 지역을 선정했다. 

향후에도 다양한 지역을 추가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SLOW EUROPE’ 전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할 예정이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빠른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SLOW EUROPE’ 여행 상품은 ‘여행의 본질적인 가치’를 찾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며, “유럽 자체의 다양한 매력을 천천히 즐기면서 일상에서의 피로를 잊고 편안한 여행을 누릴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SLOW EUROPE’ 여행 상품은 한진관광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