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창업 브랜드 연남물갈비, 캠핑·야유회 전용 포장 패키지 출시

한식 창업 브랜드 ‘연남물갈비’ 캠핑·야유회 전용 포장 패키지 출시
한식 창업 브랜드 연남물갈비가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을 겨냥해 캠핑·야유회 전용 포장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연남물갈비는 물갈비라는 특화된 메뉴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 사랑받는 한식 브랜드다. 

늘 시기적인 상황을 고려한 맞춤 운영 전략을 펼치고 있는 연남물갈비가 내놓은 캠핑·야유회 전용 포장 패키지는 야외에서도 물갈비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출시 직후부터 큰 관심을 받고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연남물갈비 캠핑·야유회 전용 포장 패키지는 전용 팩을 뜯어 조리만 하면 되는 매우 간단한 구성이다. 

연남물갈비는 총 3단계 과정만 거치면 캠핑이나 야유회, 나들이에서 더욱 맛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먼저 전용 용기에 포장을 제거하고 버너에 올려준다. 이어 연남물갈비 전용 소스를 용기에 부어주고 마지막으로 그대로 끓여 주면 되는 구성이다. 특별히 조리가 필요 없고 라면만 끓일 줄 알아도 누구나 야외에서 연남물갈비의 참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연남물갈비의 관계자는 “한창 캠핑 및 야유회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캠핑과 야유회 전용 포장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늘 주요 가맹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야외에서도 저희 ‘연남물갈비’의 맛과 퀄리티를 느끼실 수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