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환 전략 세미나’ 성료

HPE와 공동 개최…AI 기반 클라우드 운영 자동화부터 비용 절감 혁신 사례까지 비즈니스 인사이트 제공

베스핀글로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환 전략 세미나’ 성료

▲베스핀글로벌과 HPE가 공동 개최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환 전략 세미나’에서 베스핀글로벌 AIOps본부 구상원 이사가 발표하고 있다. / 사진=베스핀글로벌


AI 서비스 및 솔루션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지난 27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HPE)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환 전략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의 방향과 전략을 모색하는 기업들을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은 물론,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실제 구축 사례와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행사는 베스핀글로벌과 HPE의 클라우드 전문가들이 참여한 전문 세션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멀티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대의 전략(베스핀글로벌) ▲HPE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과 지능형 프라이빗 클라우드(HPE) ▲HPE 모피어스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소개(HPE) ▲AI 기반 클라우드 운영 관리 자동화 AutoMSP(베스핀글로벌) 등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최신 동향부터 HPE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AI 기반 운영 자동화 전략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핵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였다.

김동규 베스핀글로벌 사업전략실장은 “복잡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의 효율적인 구축과 운영을 고민하는 기업 담당자들에게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하는 자리였다”며 “AI를 효과적으로 도입·활용하기 위해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용이 필수적인데, 이번 세미나가 AX 전환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