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 도입

케이뱅크,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 도입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는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는 소상공인, 개인사업자 고객이 세무, 법률, 노무 관련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사장님 특화 생성형 AI 서비스로 종합 세무 관리 플랫폼 ‘비즈넵’과 손잡고 선보이게 됐다.

개인사업자 고객은 사업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입력하면 대화형으로 답변을 24시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는 수십 만 건의 판례와 세법 질의 회신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사업자 고객의 질문에 답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반영돼 최신 버전의 답변을 제공받을 수 있다.

‘비즈넵 AI 세무상담 서비스’는 케이뱅크 앱 내 사장님 홈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서비스를 통해 사장님 고객의 고민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 보다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한 다양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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