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는 국군의 날부터 한글날까지 이어지는 10월 황금 연휴를 맞아 해외골프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가성비 골프를 즐기고 싶은 사람은 하이난 해구 미션힐CC 4박 6일 무제한 골프 상품을 추천한다.
업체측은 "왕복 항공권과 4성급 시내 호텔 숙박, 조/석식과 36홀 무제한 그린피가 포함된 상품을 2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전 일정 한국어 가이드가 가능하며, 페어웨이에 전동 카트 진입이 가능해 편안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골프에 진심인 골퍼들을 위한 상품으로는 방콕 썬라이즈라군과 스카이밸리에서 108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3박 5일 상품이 있다.왕복 항공권과 숙박, 전 일정 식사와 108홀 라운드 그린피가 포함된 상품을 3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코타키나발루 보르네오CC 3박 5일 108홀 상품은 리조트 내 수영장과 풋살코트,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반딧불 투어, 요트 투어와 코타 시내관광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관광을 함께 즐기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나트랑 아나라 빈티엔의 5성급 리조트에서 휴양과 54홀 라운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도 있다. 3일차에는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어 해변과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나트랑 자유 관광을 즐길 수 있고, 4일차에는 라운드 후 야시장 관광과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황금연휴에 해외 골프를 계획 중인 골퍼들을 위해 다양한 가격대의 투어 상품을 준비했다”며, “스스플러스 구독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이 적용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