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은 EQL 그로브 성수에 ‘머렐 팝업스토어 - 헛목 시즌2’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머렐의 헛목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헛목 2 패커블은 머렐 애프터스포츠 카테고리 대표 신발 중 하나로 양 짝이 지퍼로 결합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결합된 형태로 제품에 포함된 카라비너를 이용해 백팩 또는 고리에 걸 수 있다.
또한 머렐 팝업스토어 제품들은 전 품목 20% 할인 외 추가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EQL 그로브 단독으로 50% 할인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더불어 머렐의 프리미엄 라인 1TRL 제품도 단독 한정수량으로 입고되며, 주차별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TRL 라인은 머렐의 아카이브에서 엄선한 제품들을 재해석해 새로운 실루엣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모두 한정판으로 허가된 특정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머렐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체 구매고객 대상으로 에코컵 키링을 선착순 증정하며, 하이드로 넥스트 젠 뮬 SE 구매고객 한정으로는 드라이백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머렐 x EQL 팝업스토어는 9월 6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운영되며,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머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