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창립기념 대표상품에 대한 '베스트 브랜드 고객사랑 사은행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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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대승

teito@datanews.co.kr | 2007.10.30 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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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 www.kbstar.com)은 창립을 기념하여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상품에 대해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창립기념 특별이율"을 추가 제공하는『KB베스트 브랜드 고객사랑 사은행사』를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창립기념 특별이율"이 제공되는 베스트 브랜드 상품은 "WINE정기예금", "名品여성자유예금", "e-파워정기예금"으로, 행사기간 중 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현재 계약기간별·금액별 적용 이율에 ▲ WINE정기예금은 0.25%p ▲ 名品여성자유예금은 0.30%p ▲ e-파워정기예금은 0.40%p의 창립기념 특별이율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따라서, 행사기간 중 이들 상품에 가입하여 상품별 우대이율과 창립기념 특별이율을 모두 적용 받을 경우 만기시 최대 이율은 ▲ WINE정기예금(1년제)은 연6.05% ▲ 名品여성자유예금(1년제)은 연5.70%를 받을 수 있으며 ▲ e-파워정기예금은 6개월제 연 5.15%, 1년제 연5.65%를 받을 수 있다.

이들 상품의 주요 특징은

ㅇ "WINE정기예금"은 재테크와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여 금연 또는 규칙적인 운동을 다짐하거나, 예금 가입기간 중 건강검진표 등을 제출하면 우대이율을 제공하고 동시에 헬스케어, 종합소득세확정신고 무료대행, 세무/법률/부동산/재테크 전문가 상담 등 고품격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시판 3개월만에 3조원 이상의 판매 실적을 돌파한 은행권의 대표적인 시니어 상품이며,

ㅇ "名品여성자유예금"은 가정경제의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여성 고객들의 Life Style을 반영하여 자기계발 지원 우대금리 제공을 물론 미용 및 상해 보험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권을 대표하는 여성전용 상품이다.

ㅇ "e-파워정기예금"은 인터넷이나 폰뱅킹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어 은행을 방문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및 인터넷 사용에 익숙한 Youth 고객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금번 행사는 그동안 판매실적은 물론 고객의 인지도가 높은 히트상품에 대해 특별이율을 추가 제공함으로써 높은 확정금리의 안정적인 자산을 선호하거나 연말 여유자금을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