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히트상품, '핫팬츠' 1위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주선영

jasmin@datanews.co.kr | 2007.12.03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는 어떤 제품들이 많이 팔렸을까?

옥션(www.auction.co.kr)이 3일 발표한 "2007년 히트상품 20선"에 따르면, 올 한 해 동안 옥션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핫팬츠(35만개)'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미니열풍과 걸리쉬룩의 인기가 패션 트렌드를 주도했기 때문. 특히 유행을 타지 않는 진 핫팬츠를 비롯해 쌀쌀한 날씨에 입을 수 있는 모직 핫팬츠까지 다양한 재질의 핫팬츠가 인기를 끌었다.

올 상반기 최대 히트상품인 '비비크림'은 25만개가 팔려 2위를 기록했다. '비비크림'은 쌩얼 메이크업으로 화장품 전체 트렌드를 주도했으며, 퀵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사랑을 받았다.

가을-겨울에 들어서면서 포인트 패션으로 활용할 수 있는 '머플러(20만개)'가 인기를 얻었다. 일명 정려원 머플러라고 불리는 '쉬마그 머플러'의 인기가 두드러졌다. 또 날씨가 추어지면서 '부츠(12만개)'의 인기가 높아졌다.

한편 지상파 DMB기능 탑재는 물론 세분화된 기능으로 길을 찾아주는 전문화된 차량용 네비게이션이 인기를 끌었다. '엑스로드 V7 시즌(17만5,000개)'와 '아이나비 G1(8만8,000개)'가 각각 4위와 11위에 올랐다. '닌텐도DS(17만개)'는 다양한 두뇌개발 게임으로 게임기 공략 층을 기존의 10대에서 20~30대로 성공적으로 넓히면서 히트상품 7위에 등극했다.

그 밖에 ▲일본 기저귀(16만3,000개) ▲맥반석 계란(10만개) ▲직화냄비(9만6,000개) 등이 히트상품으로 꼽혔다.


관련태그
상품  히트  인터넷  핫팬츠  화장품  IT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