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PB고객 추천제도 체계화 나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최창남

phanta@datanews.co.kr | 2007.05.03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B국민은행(www.kbstar.com)이 5월부터 PB고객 대상으로 운영하던 『고객추천 프로그램(MGM: Members Get Members)』을 체계화하여 새롭게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에는 거래고객이 새로운 고객을 추천할 경우 단순히 사은품을 제공하는 수준이었으나, 새롭게 시행되는 제도는 GW포인트 제도를 도입하여 체계화하였다.

GW포인트 제도란 GOLD&WISE PB센터 거래고객이 새로운 고객을 추천하여 GOLD&WISE 고객으로 신규 가입할 경우 신규 거래금액에 따라 추천고객과 신규 고객에게 GW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적립된 GW포인트에 상응하여 골프, 가전, 비즈니스, 건강용품, 호텔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제도이다.

GW포인트는 최대 40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고, 2포인트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2년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새로운 제도시행에 맞추어 오는 7월말까지 GW포인트 적립 기준을 달성하는 추천 고객에 대하여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며, 행사기간 중 가입한 신규 고객과 추천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하여 해외여행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