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홈
|
회원가입
2024.06.12
[그래프]자신 위한 선물 구입 이유
윤미연
tame@datanews.co.kr
|
2006.02.24 00:00:00
글자크기
옥션(www.auction.co.kr)이 지난 2주간에 걸쳐 회원 1,149명을 대상으로 "셀프 기프팅(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의 이유"에 대해 설문한 결과, '기분전환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가 31.3%로 가장 많이 꼽혔다.
한편, 10대의 경우에는 '여유돈이 생겨서'가 45.2%로 1위에 올랐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태그
선물 개인화 소비 트렌드 의류 쇼핑 구매 인터넷 온라인
데이터 플러스
유업계, 허리띠 졸라매고 수익성 끌어올렸다
배터리3사, 실적 부진에도 R&D 투자 늘렸다
4대 금융, 홍콩ELS에 ROE 모두 하락
얼어붙은 도시정비사업…1분기 10대 건설사 중 3곳만 마수걸이
하이트진로·롯데칠성, 더 치열해진 제로슈가 소주 경쟁
제약업계, 강점은 살리고 약점은 감추고…공동판매 확산
LG생건·아모레, 위기 속 역대 최대 R&D 투자…본원 경쟁력이 답
카드사 대손상각비 1.4조 늘었다…경기침체·고금리 여파
파워엘리트 인물분석
김형근 SK에코플랜트 신임 사장, 상장…
박익진 롯데온 대표, 만성적자 탈출은 비…
김연수 대표 체제 한컴, AI 중심 사업 재…
서강현호 현대제철의 회복탄력성…적자…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대표, 체질 바꾸…
‘글로벌 코웨이’ 외친 서장원 대표,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