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짜증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광고형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온라인 미디어 렙 사인 디엠씨어쏘시에이츠(대표 이준희, www.dmcmedia.co.kr)가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남녀네티즌 603명을 대상으로 쇼핑 사이트내 광고 가운데 어떤 광고형태가 짜증나셨습니까?’라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41.7%가 컨탠츠를 가리는 광고라고 답했다.

그에 이어 새로운페이지가 뜨는 팝업 광고(35.3%), 화면전체에서 움직이는 동적인 배너광고(11.9%), Tv형태 동영상광고(5.9%), 페이지 아래로 뜨는 팝다운 광고(3.6%), 광고문구가 들어가 있는 텍스트 광고(1.3%) 등의 순이었다.


관련태그
온라인 쇼핑몰   쇼핑   온라인쇼핑   패션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