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타임오퍼튜니티, 스타트업 특화 솔루션 ‘CMO 구독 서비스’ 출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라이프타임오퍼튜니티, 스타트업 특화 솔루션 ‘CMO 구독 서비스’ 출시
라이프타임오퍼튜니티는 스타트업의 사업과 마케팅 전략 전반을 컨설팅하는 'CMO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CMO 구독 서비스는 스타트업 특화 전략 서비스로, 생존과 성장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신생 기업 맞춤형 종합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 서비스는 브랜드 방향성 설정과 사업 전략 기획 전반은 물론, 마케팅 전략, 투자 유치 자문, 디자인 제작 자문까지 제공한다.

CMO 구독 서비스는 프로덕트에 개발에 역량이 치중된 스타트업이 고질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케팅에 대해서 방향성을 제시한다. 단기적인 목표보다 지속가능한 브랜드와 프로덕트로 성장하기 위한 측면에서 중장기적인 마케팅 전략에 집중한다. 

한편 라이프타임오퍼튜니티는 이번 신규 서비스를 시작으로 스타트업의 비즈니스를 육성할 수 있는 컨설팅 영역까지 서비스를 확장하여 빠른 시일 내 제공할 예정이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