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유튜브 콘텐츠 '일상을 지키는 템' 시리즈 공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B손보, 유튜브 콘텐츠 일상을 지키는 템 시리즈 공개

▲KB손해보험 '일상을 지키는 템' 시리즈 썸네일 /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대표 구본욱)은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 ‘일상을 지키는 템’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총 5편으로 구성된 ‘일상을 지키는 템’ 시리즈는 KB손해보험의 브랜드 메시지인 ‘일상을 지키는 힘’을 트렌디하게 담아낸 영상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셀럽과 절친이 함께 출연해 각자의 일상을 지켜주는 소지품 관련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콘텐츠이다. 이번 신규 영상 콘텐츠는 31일부터 격주 간격으로 새로운 에피소드가공개될 예정이다.

'일상을 지키는 템' 콘텐츠와 연계한 감상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1화 영상 시청 후 K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원작 작가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중증외상센터’ 소설과 웹툰 전권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셀럽과 절친의 평소 일과를 들여다보며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의 브랜드 메시지 ‘일상을 지키는 힘’과 연관된 전달력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