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비엠에스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그랜드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삼성 갤럭시북4 NT750XGR-A71A을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1번가 코인비엠에스 스토어에서 즉시 할인 25%, 장바구니 할인 5%, 카드 할인 5%를 더해 최대 35%의 할인을 받아 11월 최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출시된 삼성 갤럭시북4 NT750XGR-A71A는 최신 제품 중 가성비 좋은 노트북으로 사용자들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다.
최신 인텔 코어 i7의 탁월한 CPU 성능과 향상된 그래픽 경험이 가능한 인텔 Iris Xe 그래픽으로 생동감 넘치는 콘텐츠 감상은 물론, 최대 2TB의 확장 가능한 SSD 스토리지는 파일과 사진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 메탈 소재의 외관과 1.55kg 이하의 무게로 휴대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춰 업무를 위한 사무용이나 학업을 위한 대학생 노트북으로 추천된다.
코인비엠에스 관계자는 “11번가에서는 포토 리뷰 사은품 한컴오피스 2024와 블로그리뷰 사은품 노트북 사생활 액정보호필름까지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며 “Sweetch 브랜드 가방 할인 구매 혜택과 다양한 제휴 혜택이 제공돼 보다 만족도 높은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할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코인비엠에스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