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앱솔루트, 칵테일 의인화한 캠페인 영상 공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월드 오브 앱솔루트 칵테일’ 캠페인 영상 이미지 /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가 ‘월드 오브 앱솔루트 칵테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앱솔루트의 키 플레이버와 이를 대표하는 칵테일을 인물로 형상화했다. 앱솔루트는 영상 속 등장인물들이 만든 형형색색의 칵테일을 통해 어우러짐의 가치와 앱솔루트 보드카의 철학을 함께 전달한다. 또한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인물을 통해 ‘다양한 생각과 경험·사람·문화가 함께 어우러져 긍정적인 삶의 변화와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유쾌하면서도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영상에서는 매력남 ‘앱솔루트 코스모’와 자유로운 스트릿 댄서 ‘앱솔루트 더블 패션프루트 스타’가 등장한다. 이어 재미없는 것을 하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고 믿는 ‘앱솔루트 모히토’가 강렬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 외에도 ‘앱솔루트 에스프레소 마티니’, ‘앱솔루트 뮬’ 등 보드카를 베이스로 한 매력적인 칵테일들이 입체적으로 앱솔루트 보드카의 아이코닉한 매력을 전달한다. 해당 영상은 앱솔루트 코리아 유투브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앱솔루트는 지난 5월 보드카와 드링크의 단순한 믹싱을 넘어 사람과 생각, 문화가 한데 어우러져 이뤄내는 가치를 메시지로 담은 ‘본 투 믹스-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 캠페인을 전격 론칭했다. 이어서 앱솔루트 보드카의 브랜드 철학을 전면으로 내세운 영상 공개와 체험형 전시 공간인 ‘앱솔루트 홈’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앱솔루트는 이번 ‘월드 오브 앱솔루트 칵테일' 캠페인 영상을 통해 내년 3월 출시 예정인 ‘앱솔루트 패션프루트’를 선공개했다. 

영상 속의 ‘앱솔루트 더블 패션프루트 스타’는 양갈래 머리에 비비드한 옐로-오렌지색 의상을 착용, 격정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상큼하면서도 톡톡 튀는 열대과일의 매력을 한껏 표현했다. 

앱솔루트 패션프루트는 2021년 7월 앱솔루트 워터멜론 출시 이후 약 2년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플레이버로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열대과일 패션프루트의 맛과 천연향만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뜨거운 햇살아래 잘 익은 패션프루트의 향과 조화로운 달콤함이 트렌디한 음료와 칵테일에 잘 어울려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