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볶음 전문 브랜드 곱깨비는 연말을 맞이해 오는 24일까지 먹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
이번 이벤트는 메가 먹방 유튜버 햄지와 함께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곱깨비를 검색해 메인메뉴 주문 시 요청사항에 ‘깨비찜계란찜’이라고 적으면 전 고객에게 곱깨비 계란찜 서비스가 제공된다.
곱깨비는 술안주로만 여겨지던 곱창볶음에 다양한 토핑을 올리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해 새로운 곱창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곱창볶음 전문 브랜드다. 대표메뉴로는 곱창볶음에 고다치즈를 올린 눈꽃곱창이다. 이외에도 치즈곱창, 대파곱창을 비롯한 여러 곱창 메뉴와 불맛 오돌뼈, 닭발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곱깨비 측은 "곱깨비의 주 메뉴인 곱창은 잡냄새가 나지 않으며, 입맛을 사로잡는 특제소스로 중독성이 강한 것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차별화된 메뉴들로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해 배달앱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코로나로 요식업 창업이 불황인 가운데도 배달과 포장을 강화해 전국에 가맹계약 90호점을 돌파했다. 최근 오픈하는 가맹점들은 인덕션테이블을 배치, 편안함과 세련됨을 강조하고 있다.
곱깨비 관계자는 "그 동안 곱깨비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